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무 쇼핑몰 신규가입 하고 첫구매 혜택 받자!

최근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테무 쇼핑몰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temu 쇼핑몰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특히 테무 신규가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테무 쇼핑몰이란?

temu 쇼핑몰은 중국의 대형 전자상거래 기업인 PDD(핀둬둬)가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만든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테무 쇼핑몰은 의류, 잡화,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하며, 경쟁력 있는 가격과 빠른 배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테무 신규가입 혜택

테무 쇼핑몰에 신규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신규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첫구매에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무 신규가입 고객은 회원 등급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temu 쇼핑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의 회원 등급을 부여하며, 등급이 높아질수록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무 첫구매 이벤트

테무 쇼핑몰에서는 첫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구매 고객은 $10 이상 구매 시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20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쿠폰은 다음 구매에 사용할 수 있어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첫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temu 쇼핑몰에서는 고객 리뷰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리뷰 작성에 대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테무 신규가입 방법

그렇다면 테무 쇼핑몰 신규가입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temu 쇼핑몰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emu 쇼핑몰 웹사이트(www.temu.com) 또는 모바일 앱 접속
  2. 우측 상단의 "Sign Up" 버튼 클릭
  3.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입력
  4. 인증코드 입력
  5. 비밀번호 설정
  6. 회원 정보 입력 (이름, 성별, 생년월일 등)
  7. 약관 동의 및 가입 완료

 

테무 신규가입은 간단한 절차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즉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temu 쇼핑몰에 가입해보세요!

 

 



 



 

테무 쇼핑몰 앱 

테무 쇼핑몰은 모바일 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앱 전용 쿠폰과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은 App Store 또는 Google Play에서 "temu" 또는 "테무"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 다운로드 후 신규가입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앱을 설치해보세요!

 

temu 쇼핑몰

마치며

테무 쇼핑몰은 신규가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첫구매 할인 쿠폰, 회원 등급 할인, 리뷰 작성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매우 매력적인 쇼핑몰입니다.

 

 

지금 바로 temu 쇼핑몰에 신규가입 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테무 쇼핑몰에서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