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오는날 에버랜드 후기~ (판다월드, 사파리월드)

안녕하세요. 친구들과 함께 용인 에버랜드에 다녀왔는데요. 하필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하루 종일 비가 와서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왔어요 ᅲᅲ 그래도 나름 알차게 즐기고 왔으니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여름 축제 썸머워터펀페스티벌 즐기기 좋은 곳
비 오는 날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게 아쉬워 이번에는 친구랑 둘이서 다녀왔는데요!
에버랜드는 지금 6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즐길 수 있는 썸퍼워터펀페스티벌 기간이에요.
썸머워터펀페스티벌에서는 초대형 워터쇼 슈팅워터펀이랑 밤밤맨 군단과의 물총 싸움인 밤밤어택 그리고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줄기를 맞을 수 있는 쿨쿨잭슨 이벤트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중이더라고요.
기간 끝나기 전에 꼭 참여해보시길 바랄게요 

귀여운 판다를 만날 수 있는 판다월드
평소 동물원 가는 걸 좋아해서 제일 먼저 판다월드 구경하러 갔어요.
이곳에선 러바오와 아이바오라는 두 마리의 자이언트 판다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실물로 보니까 인형같이 생긴 외모가 어찌나 귀엽던지 ♥
얼굴 부비는 모습 보면서 심쿵사 할 뻔했다니까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많은 에버랜드
저는 티익스프레스나 롤링엑스트레인 같이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타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썬더폴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허리케인 더블락스핀 등등 쉬지 않고 열심히 탔네요 
무서운 거 못 타시는 분들은 매직스윙이나 범퍼카 타보시는 건 어떨까요
놀이기구 종류가 워낙 많다 보니 취향껏 골라 타기 좋답니다 :)

대기 시간을 줄여주는 스마트한 시스템 레니찬스와 스마트줄서기
예전에는 인기 어트랙션 하나 타려면 기본 2시간 이상씩 기다려야 했는데 요즘엔 그럴 필요 없더라고요.
레니찬스와 스마트줄서기란게 생겨서 핸드폰으로 미리 예약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탑승할 수 있거든요.
예약 걸어놓고 그 시간 동안 다른 기구 타면 되니까 시간 절약되고 효율적이었어요.
여러분들도 에버랜드 갈 때 이 점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길 바라요

물 위에서 즐기는 짜릿한 어트랙션 아마존익스프레스
비 오는 날에는 역시 놀이기구죠!
에버랜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워터 어트랙션인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운영 중인데요.
아마존 익스프레스는 보트를 타고 580m 급류를 헤쳐나가는 스릴 만점 놀이기구랍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썸머 워터 펀' 축제도 진행한다고 하니 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버리고 싶다면 지금 당장 가보세요 

후룸라이드의 업그레이드 버전 썬더폴스
썬더폴스는 기존 후룸라이드보다 더 짜릿해진 신규 어트랙션이에요.
국내 최초 뒤로 떨어지는 백워드 드롭 구간에서는 온 몸이 다 젖으니 우비나 여벌 옷 꼭 챙겨가세요
그리고 4인승이었던 후룸라이드와는 달리 8인승 대형 보트라서 더욱 재밌어요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사파리월드
사파리월드는 버스를 타고 야생 맹수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곰 호랑이 사자 백호 라이거 등등 희귀종 포함 30여 종 150여 마리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저는 특히 곰이랑 하이파이브 하는 게 제일 재밌었어요 
관람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되는데 금방 끝나버려서 아쉬웠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테마존 매직랜드
매직랜드는 유아 및 어린이 전용 시설 존이라고 보시면 돼요.
어린이 범퍼카 붕붕카 로보트카 릴리댄스 나는 코끼리 플래쉬 팡팡 피터팬 우주 전투기 비룡열차 스푸키 펀 하우스 춤추는 비행기 자동차 왕국 스카이 댄싱 로얄 쥬빌리 캐로셀 페스티벌 트레인 등 총 14개의 기종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테마존 답게 알록달록하니 사진 찍기도 좋고 동화 속 마을 같아서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었어요
또 거리 공연장마다 각종 이벤트랑 행사 많이 하니까 심심할 틈이 없었답니다

지금까지 용인 에버랜드의 다양한 어트랙션과 공연 등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러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