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울시 손목닥터9988 홈페이지 바로가기

moonlgt2 2024. 3. 30. 08:52

손목닥터9988 회원가입 건강한 삶을 위한 서울시민의 첫걸음

서울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혁신적인 서비스, '손목닥터9988'은 모든 시민이 99세까지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울형 헬스케어 프로그램입니다.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은 스마트워치와 전용 앱을 결합하여 개인별 맞춤형 건강 관리를 제공합니다. 여기서는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의 회원가입 절차, 혜택, 그리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손목닥터9988 홈페이지

 



 

서울시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 소개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은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 관리 솔루션입니다. 사용자의 건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운동 및 식단 계획을 제안합니다. 이를 통해 서울시는 2030년까지 '시민 건강도시 조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손목닥터 9988 회원가입 절차

1. 홈페이지 접속 및 회원가입

  • 접속: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회원가입 양식: 이름, 나이, 주소 등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건강 상태에 대한 간단한 질문에 답합니다.

2. 스마트워치와 앱 연동

  • 스마트워치 수령: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서울시에서 제공하는 스마트워치를 수령합니다.
  • 앱 다운로드 및 설정: 전용 앱을 스마트폰에 다운로드한 후, 스마트워치와 연동하여 설정을 완료합니다.

3. 건강 관리 시작

  • 건강 목표 설정: 앱을 통해 개인의 건강 목표를 설정합니다.
  • 건강 미션 수행: 제공되는 건강 미션을 수행하며, 일상 속에서 건강한 습관을 형성합니다.

프로그램 혜택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손목닥터9988은 개인의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운동 및 식단 계획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효율적으로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건강 미션과 리워드

다양한 건강 미션을 통해 운동을 재미있게 할 수 있으며, 미션 완료 시 포인트를 적립 받아 서울 페이로 전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건강 데이터 실시간 모니터링

스마트워치를 통해 심박수, 활동량, 수면 패턴 등의 건강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건강 상태를 적극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상담 및 코칭

유선상담을 통해 전문가의 건강 관리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운동법과 건강 관리 팁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형 스마트 헬스케어 로드맵

서울시는 2021년부터 스마트 밴드 보급을 시작으로, 단계적으로 서울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 밴드 보급, 전용 DB 서버 구축,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기반 챗봇 도입 등을 포함합니다. 최종 목표는 모든 서울시민이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손목닥터9988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고, 건강한 미래를 위한 첫걸음을 내디뎌 보세요. 건강한 서울시민이 되기 위한 여정은 바로 여러분의 참여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