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담숲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단풍구경하기 좋은곳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곤지암에 있는 화담숲인데요. 지금 한창 단풍이 예쁘게 물들어서 구경하기 딱 좋더라고요.

경기도 광주 가볼만한 곳 화담숲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요즘 뜨고 있는 곤지암 화담숲 다녀왔어요.
단풍 구경하러 갔는데 울긋불긋 예쁘게 물든 나무 보니까 스트레스 싹 날아가는 거 있죠
요즘같이 외출하기 힘든 시기에 마스크 착용하고 한적한 시간대에 가면 거리두기 실천하며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어요.

모노레일 타고 즐기는 가을 단풍 명소
화담숲에는 2개의 코스가 있는데요.
발이봉 산기슭을 따라 이어지는 완만한 산책길인 숲산책코스(약 40분 소요)와 등산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 숲테마원코스(약 60분 소요)랍니다.
저는 편하게 모노레일 타고 둘러보려고 1승강장에서 출발해서 3승강장 하차 후 돌아오는 순환선 티켓 구매했어요.
티켓 가격은 성인 기준 8000원이고 탑승시간 10분 전 매표소 앞 무인발권기에서 발권하면 돼요.
출발지점으로 다시 돌아올 땐 도보 이용했는데 아름다운 풍경 감상하며 걸으니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중간중간 포토존 마련되어있어 사진 찍기 좋으니 셀카봉이랑 삼각대 꼭 챙겨가세요!

산책로 따라 걸으며 힐링할 수 있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산 정상에서는 알록달록 오색빛깔 화려한 단풍나무 만날 수 있었는데 바라만 봐도 눈 호강 제대로 되더라고요.
곳곳에 핀 야생화 보는 재미도 쏠쏠했고 맑은 공기 마시며 자연 속에서 푹 쉬다 올 수 있었답니다.
아 참 반려견 동반 입장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하세요.

다양한 테마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볼거리 풍부
소나무정원 이끼원 수국원 반딧불이원 등등 다채로운 테마공원이 구성되어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계절마다 다른 꽃 피는 모습 볼 수 있다고 하니 봄꽃 필 때쯤 재방문하려고요.
힐링 여행지 찾고 계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가족여행지
곤지암리조트는 단순히 숙박시설뿐만 아니라 각종 편의시설 및 부대시설 모두 완벽하게 갖추고 있는데요.
서울 근교라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데다 주변 경치가 좋아서 나들이 즐기기 최고예요.
주말에는 생태하천길 산책하거나 수목원 화담숲 방문해서 힐링 시간 보내고 오는 편이에요.
다양한 동물 친구들 만날 수 있는 곤충생태관 역시 인기 만점이죠!

주말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단풍여행지
요즘같이 날씨 좋을 때 연인 혹은 부부끼리 오붓하게 데이트하러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맑은 공기 마시면서 천천히 걷다 보면 자연스레 스트레스 해소되고 서로 간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평소 자주 가지 못했던 곳으로 색다른 여행 계획 세워보고 싶으시다면 여기 강력 추천드려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가을나들이 장소
화담숲은 알록달록 물든 단풍나무 아래 펼쳐진 호수 풍경이 예술인데요.
여기저기 둘러봐도 온통 울긋불긋하니 장관이더라고요.
그중에서도 저는 자작나무 숲길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 새하얀 나무 기둥 사이로 보이는 파란 하늘이 인상적이었어요.
참고로 현재 예약제로 운영 중이니 미리 사전예약하시고 가셔야 한답니다.

인생샷 찍기 좋은 포토존 많은 곤지암리조트
곳곳에 설치된 조형물 앞에서 사진 찍다 보면 어느새 카메라 앨범 가득 채워져있을 거예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러 다녀와보세요.

지금까지 경기도 광주 화담숲의 매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떨까요?